미담플러스 박상희 기자

㈜이에듀 (대표 김찬우)은 9월 19일 금요일 화성시복지재단 (이사장 정명근) 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320만원 상당의 영어 교재 세트를 기부하며 관내 취약계층 유아 및 아동 교육 지원에 나섰다.
㈜이에듀는 2001년 설립 이후, ‘교육의 즐거움, 모두의 권리’라는 경영이념으로 아이들의 꿈을 생각하는 교육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재미와 배움이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작은 궁금증도 소중히 여기는 커뮤니티 공간을 구성해 아이들의 꿈과 상상을 키우는 교육 동반자로 자리매김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영어 교재 세트는 유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관내 사회서비스 기관에 배분될 예정이며 취약계층 유아동들의 학습 능력 증진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교육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이에듀 관계자는 “교육은 아이들의 미래를 여는 중요한 토대”라며, “이번 교재 기부가 학습 환경이 열악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화성시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이들의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이에듀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주신 교재는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해 아이들의 학습 역량 강화에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 문의처: 화성시복지재단 사회공헌부 / 전화: 031-353-0264